'갓파더' 가비, 강주은과 '가족관계증명서' 찍을까…'기상천외 첫 만남'

'갓파더' 가비, 강주은과 '가족관계증명서' 찍을까…'기상천외 첫 만남'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3 11: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댄서 가비가 강주은을 위한 단독 댄스 콘서트와 화려한 워킹까지 선보이며 기상천외한 첫 만남을 가진다.

오늘(23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가비가 강주은의 집에 처음으로 방문한다. 강주은은 우혜림 대신 가비가 찾아온 모습을 보며 당황한다.

가비는 강주은의 두 번째 딸로 '가족관계증명서'를 작성하기 위해 그를 찾는다. 가비는 강주은의 앞에서 뛰어난 댄스와 워킹 실력까지 뽐내며 남다른 끼를 대방출한다. 에너지 넘치는 가비를 강주은이 딸로 받아들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강주은은 미스코리아 시절 대회에 참여해 겪었던 아픈 사연을 공개한다. 당시 강주은은 "살이나 빼고 오라"는 막말까지 들었다는 귀띔. 이에 가비는 "너무 속상하다" 말한다는 후문으로 어떤 이야기를 나누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비는 최민수와 역대급 흥을 터트린다. 영상 통화로 가비는 최민수와 처음 인사를 나눈다. 특히 최민수는 익살스런 행동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강주은은 가비 또한 만만치 않은 텐션으로 최민수와 대화를 이어가 "둘이 뭔가 통한다"며 이들의 '케미'를 인정한다고. 가비와 최민수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 밖에도 강주은은 '갓파더' 24회에서 가비를 만나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예정. 극과 극의 성향을 가진 강주은과 가비의 첫 만남이 어떻게 이뤄질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갓파더'는 현실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가족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父子)와 모녀(母女)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