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주환, '청와대 사람들' 캐스팅…차인표-예지원-금새록과 '연기 호흡'

방주환, '청와대 사람들' 캐스팅…차인표-예지원-금새록과 '연기 호흡'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3 11: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배우 방주환이 시트콤 '청와대 사람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물한다. 

오늘(23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주환은 새 정치 시트콤 '청와대 사람들'(극본 김민석 안상휘, 연출 이철하, 제작 (주)에이스토리 (주)지이프로덕션)에 캐스팅됐다.

'청와대 사람들'은 정치 풍자를 기반으로 한 '가족형 정치 시트콤'. 대통령을 '청와대 세입자'로 표현하며 그의 가족들의 일상에 대한민국이 겪고 있는 불안 등을 신랄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방주환은 민사고를 졸업한 대한민국 상위 0.1% 인재이자, 청와대 대통령 부속실에서 신입으로 근무하는 지승우 역을 맡는다. 지승우는 대통령의 둘째 딸 지현(금새록 분)의 일거수일투족을 체크하는 매니저가 되면서 자신도 모르게 묘한 감정을 갖게 된다는 귀띔.

'청와대 사람들'에는 방주환을 비롯해 차인표, 금새록, 정상훈, 예지원 등 개성파 배우들이 출연할 예정. 방주환이 '청와대 사람들'을 통해 이들과 보여줄 연기 호흡에 남다른 기대가 모이고 있다.

방주환은 드라마 KBS2 '영혼 수선공', 웹드라마 '나의 비밀딜러', '아만자' 등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독립영화 '여담들', '코', '전 부치러 왔습니다', '기밀', '별이 빛나는 밤에' 에서도 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방주환이 출연하는 '청와대 사람들'은 2022년 5월 공개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