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김현수 정유준, 오늘(21일) 입대…'디온리' 향한 메시지

디원스 김현수 정유준, 오늘(21일) 입대…'디온리' 향한 메시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1 15: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디원스(D1CE)의 멤버 김현수, 정유준이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멤버 김현수와 정유준의 군 입대 소식을 알렸다. 

김현수는 편지를 통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러 가게 되었다”며 “그동안 많이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셔서 감사드린다. 행복한 기억들을 많이 만들어주고 함께해 줘서 고맙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또 김현수는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 우리 디온리도 건강 잘 챙기길 바란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정유준은 “나라의 부름을 받아 군대를 가게 되었다. 당분간 디온리를 못 보고 소통도 잘 못하게 되어 아쉽다”라며 “앞으로 군대에 다녀와서 얼마나 성장해 있을지에 대해 생각하니까 기대도 되고 마냥 슬프지만은 않다”고 전했다. 이어서 “항상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며 끝인사를 전했다.

디원스는 김현수와 정유준을 비롯해 조용근, 박우담, 우진영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2019년 데뷔 앨범 'Wake up: Roll the Worl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깨워'로 강렬함을, 후속곡 '놀라워'로 청량함을 선물하며 '반전 매력'을 빛냈다.

이후 디원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에서는 '너를 그린다'를 통해 발라드 감성을 선물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고, 'Good Day'와 'You're My Destiny' 등 싱글들로도 쉼 없이 팬들을 만나왔다.

한편 디원스 멤버들의 입대 이후 당분간 우진영의 솔로 활동이 재개될 예정. 이와 함께 자신만의 매력과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개인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