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집에만 오면 게으른 남편!…보살들의 지적은?

'물어보살', 집에만 오면 게으른 남편!…보살들의 지적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1 15: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환경미화원 남편이 지저분해서 고민이라는 아내 사연이 공개된다. 

오늘(21일) 밤 8시 3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57회에서는 모녀(母女)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아내는 남편이 집에서 대화도 없고 너무 게으르다고 폭로한다. 여기에 딸은 아빠의 게으름 때문에 소파엔 잡동사니가 쌓여 있고 차 뒷자리도 다른 짐들로 포화상태가 됐다며 한숨을 쉰다.  

서장훈은 "그런 분이 환경 미화를 어떻게 하냐"라며 의아해하면서도 남들이 보기엔 쓰레기이지만 굳이 잡동사니에 집착하는 이유를 분석해 남편의 마음을 파악한다. 

뿐만 아니라 남편은 밖에선 활동적이지만 집에만 오면 무뚝뚝해진다고. 아내가 집에서 남편과 대화를 주고받고 싶지만 남편이 말을 거의 하지 않아 더 힘들다는 것이다. 

이에 보살들은 남편에게 직접 전화 연결을 하는데, 남편은 보살들에게 자신이 귀가 얇고 추진력이 강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부른다. 

결국 이수근은 남편에게 "내가 아빠니까 얘기하는 거다. 지금 되게 심각하다"라고 경고하면서 남편이 고쳐야 할 점을 알려주고, 서장훈 역시 "아내도 약속할 게 있다"라며 당부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가족들의 현실적인 사연과 보살들의 따뜻한 조언이 함께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57회는 오늘(21일) 밤 8시 3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