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이천수, 훈훈 사위의 정석?!…'동네 한 바퀴' 관심 집중

'살림남2' 이천수, 훈훈 사위의 정석?!…'동네 한 바퀴' 관심 집중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20 10: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천수가 폭풍 애교로 장모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이천수는 지난 19일 밤 9시 20분 방송한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이하 '살림남2')에서 전라남도 고흥에 있는 심하은의 친정집을 찾아 장모를 만났다.

이천수는 장모를 사로잡는 다정한 말들로 눈길을 끌었다. 장모는 이천수를 위해 백숙을 준비한 상황. 이천수는 "어머님밖에 없다. 5시간 운전한 피로가 싹 날아간다"라고 전했다. 이후 장모는 피곤하다는 이천수의 말을 듣고 이불까지 펴주는 등 특별한 사위 사랑을 보여줬다.

더불어 이천수는 장모의 부탁들을 모두 들어주며 사위로서의 도리를 다했다. 이천수의 장모는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인 사위에 대한 자랑에 나섰다. 마을 회관은 물론 마트와 미용실까지 찾아 주민들에게 이천수를 소개해줬다. 쉴 틈 없이 이어지는 강행군(?)이었지만 이천수는 힘든 내색 없이 마을 주민들에게 친절하게 인사했다. 또한 장모의 손을 잡고 마을을 돌아다녀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살림남2'에서 이천수는 색다른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의도치 않은 웃음을 선사했다. 장모가 소개해 준 미용실에서 이발하고 온 이천수. 이제껏 보지 못한 이천수의 헤어스타일을 보며 딸 이주은은 "싸이 같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천수는 '살림남2'에서 솔직 담백한 입담과 행동을 보여주며 매회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살림남2' 다음 화에서 장모와 어딘가로 향하게 된 이천수가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천수가 심하은과 함께 출연하는 '살림남'은 신세대, 중년, 노년 스타 남편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 KBS2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