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사내맞선' OST '사랑인가 봐' 공개…멜로망스 리메이크

시크릿넘버, '사내맞선' OST '사랑인가 봐' 공개…멜로망스 리메이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14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시크릿넘버가 '사내맞선' OST를 통해 상큼한 매력을 선사한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오늘(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OST 파트 5 '사랑인가 봐'를 발매한다.

'사랑인가 봐'는 멜로망스의 '사내맞선'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를 리메이크한 곡. 누군가와 사랑에 빠져 상대방의 작은 행동에도 의미를 부여하며 설레고 행복해하는 감정 변화를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러브 테마송이다.

'사랑인가 봐'를 부른 시크릿넘버는 2020 AAA(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다국적 걸그룹. 시크릿넘버의 새로운 OST 음원 발매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원곡자인 멜로망스의 정동환과 김민석이 직접 프로듀싱과 보컬 디렉팅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특히 원곡의 설레는 감성을 시크릿넘버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보이스로 표현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귀띔이다.

더욱이 지난 9일 원곡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가 실시간 음악차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시크릿넘버만의 색을 담은 '사랑인가 봐'도 리스너들의 마음을 훔칠 것으로 보인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와 넷플릭스에서 방송한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색다른 설렘을 담은 '사내맞선'의 다섯 번째 OST '사랑인가 봐'는 14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