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캐릭터 전용 SNS 계정 ‘Twins Friends’ 오픈

LG트윈스, 캐릭터 전용 SNS 계정 ‘Twins Friends’ 오픈

  • 기자명 차혜미 기자
  • 입력 2022.03.13 14: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트윈스가 캐릭터 전용 SNS 계정인 ‘Twins Friends’를 신규 오픈했다. (사진=LG트윈스)
LG트윈스가 캐릭터 전용 SNS 계정인 ‘Twins Friends’를 신규 오픈했다. (사진=LG트윈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LG트윈스가 캐릭터 전용 SNS 계정인 ‘Twins Friends’를 신규 오픈했다. 

LG트윈스는 지난 11일 "캐릭터 마케팅 강화와 온라인 팬 소통 창구 확장을 위해 캐릭터 전용 SNS 계정인 ‘Twins Friends’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LG트윈스의 ‘Twins Friends’ 계정에서는 캐릭터들의 브이로그, 미니 카툰, 월페이퍼, 온·오프라인 이벤트 안내 등의 컨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며, 각 캐릭터별 특징적인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와 아이템도 공개한다. 

‘Twins Friends’는 KBO리그 10개 구단 최초의 캐릭터 전용 SNS 계정으로, LG트윈스는 기존 럭키와 스타를 메인으로 추가 캐릭터를 개발하여 구단만의 캐릭터 유니버스 구축에 활용할 계획이다.

LG트윈스는 캐릭터 업계의 대형 브랜드와의 이색 제휴를 통해 캐릭터 마케팅을 지속해왔다. 2020시즌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고, 2021시즌에는 잔망루피와의 연간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했다. 

이번 캐릭터 전용 SNS 계정 신규 오픈을 시작으로 구단 자체 캐릭터를 향한 팬들의 친밀도를 높이고, 더 나아가 장기적인 팬덤 구축에 기여할 수 있는 캐릭터 마케팅 방안을 지속 강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