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이천수, '사랑꾼 남편' 복귀…심하은 향한 '애정 충만'

'살림남2' 이천수, '사랑꾼 남편' 복귀…심하은 향한 '애정 충만'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13 09: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이천수가 진정한 '살림남'으로 거듭났다.

이천수는 지난 12일 밤 9시 20분 방송한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이하 '살림남2')에서 아내 심하은을 위해 마사지는 물론 저녁 식사까지 차리는 등 특급 내조에 나섰다.

이천수는 심하은의 건강 검진 결과가 갑상샘암일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듣고 당황했다. 다행히 조직 검사 결과 암은 아니었던 상황. 이천수는 심하은을 살뜰히 챙기는 '사랑꾼' 남편으로 돌아왔다. 특히 피곤하다는 심하은에게 마사지를 해주며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이천수는 심하은을 위한 요리사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심하은에게 "오늘 저녁은 내가 할께 무조건"이라며 "절대 (주방으로) 출입 금지다"라고 말했다. 정성 들여 달걀밥을 만드는 이천수의 모습에 심하은 또한 "냄새 좋다"라고 칭찬한 뒤 맛있게 저녁을 먹었다.

이천수의 애정 가득한 행동은 계속됐다. 심하은은 암은 아니지만 자세한 검사 결과를 한 달 뒤에 듣게 됐다. 불안하다는 심하은에게 이천수는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지라고 조언하는 등 아내를 진정시켰다. 이후에도 이천수는 심하은을 계속 보살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천수는 '살림남2'에서 점점 아내를 위해 헌신하는 남편의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얻고 있다. 앞으로 이천수가 '살림남2'에서 심하은을 위해 어떤 행동을 이어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천수가 심하은과 함께 출연하는 '살림남2'는 신세대, 중년, 노년 스타 남편의 리얼 살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 KBS2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