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봄 여행객 수요 잡기 총력전… ‘키즈 마케팅’ 강화

호텔업계, 봄 여행객 수요 잡기 총력전… ‘키즈 마케팅’ 강화

  • 기자명 차혜미 기자
  • 입력 2022.03.07 16: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대상 창의력 프로그램·키즈 케어링 등 비투숙형 서비스 마련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어느덧 성큼 다가온 봄에 호텔업계가 봄 여행객 수요 잡기 총력전에 나서고 있다. 특히 어린이 대상 창의력 프로그램 개발은 물론 부모를 위한 키즈 케어링 서비스까지 비투숙형으로 함께 마련해 가족 방문객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전략이다.

파라다이스시티 ‘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
파라다이스시티 ‘엔터테인먼트 퍼포먼스’

파라다이스시티는 아이와 부모를 위해 별도로 마련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이색 봄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컬러풀 파라다이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키즈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사생대회와 미술 작품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 드로잉 세트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동반 보호자에게는 무료 음료 쿠폰 1매를 제공한다. 아이들이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동안 부모들은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봄을 맞아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볼거리도 한층 강화한다. 호텔 와우 존에서는 고객 맞이 가면무도회와 원더박스에서 펼쳐지는 카니발 퍼레이드를 리뉴얼하여 한층 화려하게 선보인다. 원더박스에서는 행복한 순간을 위트 있는 캐리커쳐로 남겨주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힐튼경주_키즈 클럽 '안녕 경주야'
힐튼경주_키즈 클럽 '안녕 경주야'

힐튼경주는 키즈클럽 ‘안녕 경주야’를 운영한다. 이 공간은 ‘신라 천년 고도 경주’를 테마로 다보탑, 분황사, 첨성대 등 경주의 대표 유적들을 테마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창의력과 모험심, 체력을 동시에 증진할 수 있는 시설과 프로그램으로 마련했으며 투숙 시 이용요금의 50%가 할인된다.

제주신화월드는 ‘신화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내놨다. 3가지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공예품을 만들어 보는 크래프트 클래스, 간단한 요리를 배우는 요리 클래스, 그리고 이색적인 테마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익스플로러 등의 콘텐츠로 운영한다. 부모들은 아이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별도의 여행 일정을 즐기거나 호텔서 부부만의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키즈 고객을 중심으로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보드 게임 공간 ‘모드락’과 스포츠 및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존’을 상시 운영한다. 엔터테인먼트 존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추억의 오락기부터 4D 체험관까지 폭넓게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