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정당 대표 꿈꾸는 '21세 대학생 의뢰인' 사연은?

'물어보살', 정당 대표 꿈꾸는 '21세 대학생 의뢰인' 사연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07 13: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이 의뢰인의 권력 욕심에 당황한다. 

오늘(7일) 밤 8시 3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55회에서는 21세의 대학생 의뢰인이 출연한다. 

이날 의뢰인은 자신이 권력욕이 심하다고 털어놓는다. 늘 자신이 대표 자리를 맡아야 하고 다른 사람이 대표를 하면 그 자리를 뺏고 싶은 마음까지 든다고. 하지만 인간관계 또한 놓치고 싶지 않다며 보살 서장훈과 이수근에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방법을 구한다.  

이제 대학교 2학년에 올라가는 의뢰인은 지난해 1학년 과대표를 했었고, 이번엔 부학회장에 선출된 상태. 하지만 현재 학회장이 일을 잘 못한다면 끌어내릴 거라고 선포해 눈길을 끈다. 이에 이수근은 "이건 반란 아니냐"라며 놀라는데, 의뢰인은 "반란이 꼭 나쁜 게 아니다"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인다. 

여기에 의뢰인은 미래의 시장과 당 대표를 꿈꾼다는 포부를 전하는 것은 물론, 누구도 예상치 못한 쇼맨십을 보여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결국 서장훈마저 "이게 요즘 MZ세대인가. 인물은 인물이다"라며 감탄한다. 

이수근 역시 "시장 되면 꼭 이 영상 보내주겠다"라고 말했다고 해 과연 의뢰인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어떤 끼를 펼쳐냈을지 호기심을 부른다. 의뢰인의 당당한 매력이 펼쳐질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55회는 오늘(7일) 밤 8시 3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