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파더' 장민호, 황태 앞 '특급 콘서트'?!…깜짝 팬미팅 예고

'갓파더' 장민호, 황태 앞 '특급 콘서트'?!…깜짝 팬미팅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07 11: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김갑수와 장민호가 '황태덕장'에서 깜짝 팬미팅을 진행한다.

오는 9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김갑수와 장민호의 '황태덕장' 아르바이트 이야기가 계속된다.

김갑수와 장민호는 황태 손질과 포장작업에 나선다. 황태 작업장에 있던 근로자들은 '사슴 부자'를 보고 열렬히 환호한다고. 팬미팅에 가까운 환대를 받은 김갑수와 장민호는 광대가 승천할 정도로 미소를 지으며 열정적으로 일을 한다.

장민호는 '갓파더'에서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된다. 천 마리에 가까운 황태가 위치한 '황태덕장'에서 콘서트를 진행하게 된 것. 김갑수는 장민호의 백댄서로 나서 역대급 흥을 터트리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갓파더' 22회에선 장민호의 친 아버지와 관련된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특히 장민호는 "친 아버지가 유독 무서웠다"고 말한다는 후문으로 뒷이야기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증폭된다.

김갑수와 장민호는 '갓파더' 22회에서 제대로 '찐친 케미'를 발휘할 예정. 이와 함께 '갓파더' 1회부터 함께한 이들은 더욱 돈독한 부자간의 정을 나눌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갓파더'는 현실에서 보여줄 수 없었던 가족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父子)와 모녀(母女)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