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남다른 기개 담았다! 컴백 '비주얼 필름' 오픈

킹덤, 남다른 기개 담았다! 컴백 '비주얼 필름' 오픈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3.04 11: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킹덤이 남다른 기개를 펼쳤다.

킹덤(자한, 아이반, 아서, 치우, 단, 루이, 무진)은 4일 자정 공식 계정을 통해 미니 4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4. 단'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킹덤은 각기 다른 검은색 곤룡포를 입고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변화의 왕국'의 왕 단은 면류관을 쓰고 이번 앨범의 주인공임을 알렸고, 여섯 멤버들을 이끌고 궁의 문턱을 넘으며 이야기의 포문을 열었다.

킹덤 멤버들의 한복 착장도 눈길을 끌었다. 왕의 기품을 담은 곤룡포는 '기억'을, 세련되고 우아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한복은 '영광'의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의상에 따라 달라지는 킹덤 멤버들의 심경 변화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구슬프면서도 강렬한 한국적인 멜로디 역시 귓가를 사로잡았다. 영상 말미에는 단이 과감히 칼을 빼들고 휘두르는 모습으로 왕의 위용을 드러냈고, 앞으로 펼쳐질 그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높였다.

8부작으로 구성된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선에서 온 여섯 왕들의 대서사시를 담은 앨범. 앞서 킹덤은 아서, 치우, 아이반의 이야기를 담은 3장의 앨범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번에는 멤버 단을 중심으로 한 미니 4집을 통해 진정한 '한국의 멋'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킹덤의 미니 4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4. 단'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