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관광홍보 마케팅 강화한다

옥천군, 관광홍보 마케팅 강화한다

  • 기자명 이기운 기자
  • 입력 2022.02.24 19: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인플루언서 초청 팸투어’진행

서울 소재 대학교 학생 관광홍보단‘트립메이트이 옥천전통문화체험관을 찾았다.’
서울 소재 대학교 학생 관광홍보단‘트립메이트이 옥천전통문화체험관을 찾았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옥천군이 주요 관광지 홍보를 통한 관광 활성화를 위하여‘SNS 인플루언서(인터넷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영향력이 큰 사람) 초청 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은 2월부터 팸투어단을 모집 후 3월부터 팸투어를 추진할 예정이며,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회 차 당 3~4인 소규모로 구성, 1박 2일 일정에 총 4회로 진행된다.

특히, 페이스북을 포함 개인 SNS 등에 일평균 방문자 수 1,000명 이상의 여행 전문 블로거를 모집하여 이 들이 직접 옥천군을 방문하여 주요 관광지를 1박 2일 동안 체험하고 그 후기를 온라인에 게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단순 관광 홍보가 아닌 체험 후기 포스팅으로 이후 옥천 여행을 방문하려는 이들에게 양질의 여행가이드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팸투어 참가블로거들은 옥천의 우수한 관광자원 소개와 숨은 관광자원의 가치를 홍보하여 바이럴(입소문) 마케팅으로 신규 관광지 발굴에도 나선다.

조도연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팸투어가 옥천군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알리는데 결정적인 역할이 되기를 바라며, 대국민 홍보를 전제로 하는 만큼 관광객 유치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