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일정에 차질을 빚게 돼 송구, 방역에 더욱 만전 기할 것"

현대건설 "일정에 차질을 빚게 돼 송구, 방역에 더욱 만전 기할 것"

  • 기자명 박민석 기자
  • 입력 2022.02.09 17: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건설 선수단 / 사진=KOVO)
(현대건설 선수단 / 사진=KOVO)

[데일리스포츠한국 박민석 기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현대건설과 한국도로공사전이 연기됐다. 책임이 있는 현대건설 측은 입장문을 통해 고개를 숙였다.

현대건설은 "경기 일정에 차질을 빚게 돼 송구한 마음을 전한다"며 "방역에 더욱 만전을 기할 것"이라는 입장을 전달했다.

다음은 현대건설 입장문 전문.

오늘 2월 9일(수) 예정돼 있던 당 구단과 한국도로공사와의 경기가 연맹의 결정으로 긴급 연기되었습니다.

먼저, 당 구단 소속 선수의 확진자 발생과 이에 따른 순차적 추가 확진자 발생으로 리그의 정상적인 경기 일정에 차질을 빚게 되어, 한국배구연맹과 타 여자프로배구단 관계자 분들을 비롯하여 배구 관계자분들, 특히 여자배구를 사랑하고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배구팬 여러분들께 송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아울러, 쉽지 않은 결정이었음에도 선수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주신 한국배구연맹의 결단과 당 구단의 사정을 공감해주시고 배려해주신 타 구단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번 사안을 계기로, 당 구단은 경기장은 물론 선수단 숙소. 체육관 등의 방역에 더욱 만전을 기하고, 구단 소속 선수들을 비롯한 감독 코칭스태프, 사무국, 관련 업체 종사자분들의 방역과 위생 관리도 더욱 철저히 할 계획입니다.

다시 한번 당 구단 사정으로 인한 금일 경기 연기에 대해 배구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힘겨운 결단을 해주신 한국배구연맹과 타 구단 관계자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