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할 승률 회복' LAL vs '동부 선두 재진입' BKN 상승세 만들 팀은 어디?

'5할 승률 회복' LAL vs '동부 선두 재진입' BKN 상승세 만들 팀은 어디?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2.01.25 14: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OTV)
(사진=SPOTV)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2021-2022 NBA LA 레이커스와 브루클린 네츠의 경기가 펼쳐진다. 두 팀 모두 24일 경기에서 패배했기에 연패의 늪에 빠지지 않기 위한 승리가 필요하다. 동부 원정 6연전을 치르고 있는 LA 레이커스는 르브론 제임스를 필두로 빡빡한 일정 속에서 5할 승률을 회복하고자 한다. 동부 컨퍼런스 1위를 되찾길 원하는 브루클린 네츠는 제임스 하든의 역할이 중요하다. LA 레이커스 대 브루클린 경기는 26일 오전 9시 30분 스포티비 온2(SPOTV ON2)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PC·모바일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다.

LA 레이커스는 마이애미 히트전 패배로 시즌 23승 24패를 기록하며 5할 승률이 무너지게 되었다. 앤써니 데이비스의 부상 공백으로 공수 전면에서 약화된 것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하지만 르브론이 꾸준히 이름값을 해주고 있고 시즌 초반 부진했던 러셀 웨스트브룩이 최근 제 몫을 해주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브루클린-필라델피아-샬럿-애틀랜타로 이어지는 힘든 원정 일정을 치러야하는 LA 레이커스가 다시 5할 승률을 넘어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에게 패배한 브루클린 네츠는 마이애미에게 동부 컨퍼런스 선두 자리를 내주었다. 케빈 듀란트와 조 해리스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공격 전개시 스페이싱에 아쉬움이 생겼다. 제임스 하든이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지만 기복을 줄일 필요가 있다. 홈경기에서 카이리 어빙이 출전하지 못하기에 ‘베테랑’ 패티 밀스와 라마커스 알드리지가 공격에서 좋은 효율을 보여줘야 한다.

한편, 루카 돈치치와 스테픈 커리의 신구 슈퍼스타 맞대결로 기대를 모으는 댈러스 매버릭스 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경기도 펼쳐진다. 댈러스는 돈치치와 ‘유니콘’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를 앞세워 서부 컨퍼런스 상위권 진입에 도전한다. ‘스플래시 듀오’ 커리와 클레이 탐슨이 버티고 있는 골든스테이트는 선두 피닉스를 추격하기 위해 승리 사냥에 나선다. 댈러스 대 골든스테이트 경기는 26일 오후 12시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