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축구
'추가 확진자 없다' 인천 유나이티드, 2022시즌 창원 동계전지훈련 재개
  • 최정서 기자 adien10@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2.01.25 14:25
  • 댓글 0
인천 유나이티드 조성환 감독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인천유나이티드가 2022시즌을 위해 다시 달린다.

인천 구단은 코로나19 여파로 중단된 2022시즌 창원 동계전지훈련을 재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인천은 지난 1월 15일 선수 일부가 양성 판정을 받아 전지훈련을 일시 중단했다. 이후 여러 차례 전수조사를 진행하며 확진자가 증가했다. 그리고 마침내 19일, 추가 확진자가 더 나오지 않아 최초 전수조사 당시 음성이었던 선수단부터 25일 창원 전지훈련 캠프로 복귀하게 됐다. 본격적인 훈련은 26일부터 시작한다. 양성이었던 선수와 스태프는 격리가 해제되는 대로 캠프에 합류할 예정이다.

격리 중인 선수단은 그동안 코치진이 기획한 훈련 프로그램에 따라 홈 트레이닝을 진행했다. 코치진은 원격으로 선수단의 훈련과 몸 상태를 점검하며 정상 복귀를 준비했다. 재개된 전지훈련지에서는 시즌 개막(2월 19일)까지 남은 기간 전술 훈련 및 연습경기를 통해 실전 대비 담금질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성환 감독은 “외부로 (바이러스가) 전파되지 않은 점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며 “전화위복 삼으려 한다. 개막 전 최상의 몸 상태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