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3', 매일 밤 연락 두절 남친…고민녀 대신 연락하는 사람은?

'연참3', 매일 밤 연락 두절 남친…고민녀 대신 연락하는 사람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18 13: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고민녀가 남자친구의 절친 때문에 이별 위기에 처했다. 

오늘(18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07회에서는 모임에서 만난 남자친구와 연애 중인 25세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된다. 

고민녀는 자신의 남자친구가 외모‧유머‧매너 모든 걸 갖췄지만 딱 한 가지 아쉬운 게 있다고 말한다. 바로 밤마다 연락이 잘 안 된다는 것. 이에 김숙과 주우재는 "이건 너무 큰 단점 아니냐", "이걸 어떻게 딱 한가지라고 말할 수 있냐"라며 황당해 한다. 

남자친구가 밤에 연락이 되지 않는 이유는 같은 모임의 한 친구와 매일 밤 통화를 하기 때문이다. 1시간 넘도록 통화를 하는 바람에 정작 고민녀는 남자친구와 굿나잇 인사도 제대로 하지 못한다고. 

고민녀가 주말에 여행을 가자고 제안해도 남자친구는 이미 친구와 만나기로 약속했다며 고민녀와의 여행을 미룬다. 주말 중 하루는 늘 그 친구와 만나기 때문에 결국 연애하는 11개월 동안 고민녀는 한 번도 남자친구와 여행을 가지 못한다. 

고민녀가 두 남자의 우정을 이해해보려고 노력하는 가운데, 어느 날 고민녀는 단체 톡방에서 친구가 남자친구에게 고민녀를 욕하는 것을 발견하고 폭발하고 만다. 결국 남자친구도 친구와 거리를 두겠다고 선언하는데, 이런 상황을 알게 된 친구는 또 다시 고민녀를 공격해 모두를 황당하게 만든다. 

이런 친구의 모습을 보며 주우재는 "저런 또라이에겐 진다. 내가 당해본 적 있다"라며 경험담을 전하면서 "직접 당해봐야지 저 마음을 안다"라며 분노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과연 친구가 고민녀를 싫어하고 뒷담화를 하고 다니는 진짜 이유는 무엇이며, 주우재가 겪었다는 경험담은 무엇일까. 궁금증을 부르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07회는 오늘(18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