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신지, 김종민X빽가 허당 콤비에 '흑화'…"쟤네랑 못 살아!"

'안다행' 신지, 김종민X빽가 허당 콤비에 '흑화'…"쟤네랑 못 살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17 13: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안싸우면 다행이야' 코요태가 24년 만에 서열의 비밀을 밝힌다. 

오늘(17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장효종, 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에서 혼성 그룹 코요태의 첫 자급자족이 그려진다. '빽토커'로는 신동이 출격한다. 

이날 신지가 코요태에서 실세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밝혀진다. 신지는 섬에 입성할 때부터 잠이 들 때까지 리더 김종민을 제치고 뛰어난 리더십을 과시한다. 특히 신동은 "신지 누나가 있기 때문에 코요태가 있는 거다"라며 "선생님 같은 역할"이라고 전한다. 

코요태 멤버들은 뗏목으로 이동하다 바다 한가운데서 로프가 걸려 위기에 빠지고, 신지는 허둥지둥하는 김종민, 빽가와 달리 침착하고 신속한 대처 능력을 보여준다. 힘쓰는 일에도 신지가 앞장선다고.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빽토커' 붐, 안정환, 신동은 신지에 감정 이입하고 공감하는 모습을 보인다. 신동은 김종민, 빽가가 자급자족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줘도 "안 하느니만 못하다"며 고개를 내젓는다. 

이밖에도 김종민과 빽가는 자급자족 내내 '덤 앤 더머' 케미로 신지를 답답하게 만든다. 신지는 한시라도 눈을 떼면 사고를 치는 두 사람에 "쟤네들이랑 살 수 없다. 입만 산 대표주자"라며 한탄한다. 과연 신지가 김종민, 빽가와 무사히 자급자족을 마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코요태 서열 1위' 신지와 '덤 앤 더머' 김종민, 빽가의 첫 자급자족을 담은 '안다행'은 오늘(17일) 밤 9시 M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