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하이키, 대체 불가 4人4色 당당 매력 '애슬레틱 걸'

'인기가요' 하이키, 대체 불가 4人4色 당당 매력 '애슬레틱 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16 16: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당당돌' 하이키(H1-KEY)가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옐, 시탈라)는 16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싱글 타이틀곡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하이키는 블랙을 바탕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보랏빛 컬러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다양한 컬러와 패션을 소화하는 하이키의 팔색조 매력이 '애슬레틱 걸' 무대 속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았다.

스쿼트 댄스로 화제를 모은 하이키는 날이 갈수록 무르익는 표정 연기와 무대 장악력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여기에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움으로 안방 1열을 뜨겁게 달궜다. 하이키가 또 어떤 패션과 무대 매너를 보여줄지 앞으로의 무대가 더욱 기대된다. 

지난 5일 발매된 '애슬레틱 걸'은 미니멀한 구성과 절제미가 느껴지는 힙합 장르로, 건강하고 당당한 자신감을 추구하는 하이키의 정체성을 담은 곡이다. 발매 직후 태국 아이튠즈 K팝 송 세일즈 차트 2위, 올 송 세일즈 차트 5위에 이어 태국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에는 뮤직비디오가 5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한 하이키의 인기가 입증됐다. 

한편, 이날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는 김요한, 모모랜드, 미래소년, 알렉사, 업텐션, 엔하이픈, 온리원오브, 우아!, 원위, 정다경, 쪼꼬미, 최강창민, 케플러, 트렌드지, 효린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