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아이돌' 강혜원, '일진에게 반했을 때' 출연진에게 '칭찬' 받은 사연?

'심야아이돌' 강혜원, '일진에게 반했을 때' 출연진에게 '칭찬' 받은 사연?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14 11: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심야아이돌' 강혜원이 상큼한 매력을 과시했다.

강혜원은 지난 13일 밤 10시 방송한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유튜브 채널 콬TV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배우 원필, 이은재, 강율과 함께 출연하며 화사한 미소를 뽐냈다.

또한 강혜원은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였다. 대학교 전공을 묻는 질문에 강혜원은 '일진에게 반했을 때' 극중 진세희(강혜원 분)의 경영학과를 대답하며 도예석(원필 분)과의 공통점을 강조했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진세희가 도예석의 전 여자친구인 점을 빌어 상황극을 펼친 것. 

아울러 강혜원은 친근한 면모를 자랑했다. 강혜원은 겨울철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꼽는 코너에서 캐릭터 담요를 소개했다. 특히 강혜원은 "차에서 직접 가져온 거다"라고 덧붙이며 선택한 물건을 향한 애착을 드러냈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 출연진들은 강혜원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원필과 강율은 강혜원에 대해 "처음에는 도도하다고 생각해서 다가가기 어려웠는데 혜원이의 붙임성이 좋아서 금방 친해졌다"고 전했다. 이은재는 "연예인 생활을 오래한 건 아니지만 혜원이처럼 이쁜 사람은 처음 봤다"고 찬사를 보냈다.

강혜원이 '일진에게 반했을 때' 배우들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강혜원은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현재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화양대학교 여신 진세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