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하이키, 스펙터클한 '애슬레틱 걸' 무대...내적 댄스 유발

'엠카운트다운' 하이키, 스펙터클한 '애슬레틱 걸' 무대...내적 댄스 유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13 19: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당당돌' 하이키(H1-KEY)가 지루할 틈 없는 스펙터클한 무대를 선사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옐, 시탈라)는 1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첫 싱글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데뷔 무대를 꾸몄다. 

이날 하이키는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의 스포티룩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여기에 레더 소재의 패션 아이템을 더하며 하이키만의 시크한 스타일이 완성됐다. 

에너제틱한 하이키의 퍼포먼스 역시 '엠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데 충분했다. 하이키 멤버들은 수준급의 노래, 춤, 랩 실력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러닝, 런지, 스쿼트 등 운동 동작을 연상케 하는 포인트 춤이 '애슬레틱 걸'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 잡으면서 보는 이들의 내적 댄스를 불러일으켰다. 

하이키는 지난 5일 첫 싱글 '애슬레틱 걸'을 발매하고 4세대 걸그룹 대열에 합류했다. '애슬레틱 걸'은 절제미가 느껴지는 힙합 장르로, 지난 7일 태국 아이튠즈 K팝 송 세일즈 차트 2위, 올 송 세일즈 차트 5위를 기록했다. 이어 태국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애슬레틱 걸'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 만에 400만 뷰를 돌파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한편, 하이키는 각종 음악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 등을 통해 '애슬레틱 걸' 데뷔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