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밤', 新 OST '레인보우' 발매…개성만점 신인 셀린 참여

'너의 밤', 新 OST '레인보우' 발매…개성만점 신인 셀린 참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10 12: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네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제작사 빅오션이엔엠은 오늘(1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 극본 서정은, 해연/ 제작 빅오션이엔엠, 슈퍼문 픽쳐스) OST 셀린(Celine)의 'Rainbow'를 발매한다.

'Rainbow'는 잔잔한 위로를 전해주는 이지 리스닝(Easy listening) 스타일의 곡으로 담백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이 담겼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Rainbow'는 싱글 '그렇게 될 텐데', '레몬밤' 등 독특한 음악적 세계관을 갖춘 신인 가수 셀린(Celine)이 보컬과 함께 작사와 작곡까지 참여해 특별함을 더한다. 이와 함께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박혜원의 '차가워진 이 바람엔 우리가 써있어'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 오성훈이 편곡을 맡았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Rainbow'는 지난 9일 밤 11시 5분 방송한 '너의 밤이 되어줄게' 9회에서 인윤주(정인선 분)와 윤태인(이준영 분)의 키스신 장면에 삽입돼 더욱 화제를 모은 노래. 'Rainbow'가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너의 밤이 되어줄게' OST 'Rainbow'는 오늘(1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