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결혼 전 자녀 계획 문제 갈등...결혼 가능할까?

'물어보살' 결혼 전 자녀 계획 문제 갈등...결혼 가능할까?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03 17: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한 커플이 결혼 전 자녀 계획 문제로 갈등을 겪는다. 

오늘(3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46회에서는 한 커플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이날 남자친구는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도중 서로 다른 자녀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갈등이 생겼다고 운을 뗀다. 남자친구는 아이를 낳길 원하고 여자친구는 딩크족을 희망하기 때문이다. 

서장훈은 "그동안 얘기했을 거 아냐? 여자친구가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전혀 몰랐어?"라고 묻고, 남자친구는 평소에 여자친구가 아이들을 좋아해서 당연히 자녀도 낳을 거라 생각했다고 대답한다. 

이에 여자친구는 아이를 좋아하는 것과 낳는 것은 분명히 다르다고 생각한다며 육아를 위해선 부모의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하는데, 자신과 남자친구는 일 욕심이 커서 현실적으로 어려울 것 같다고 털어놓는다. 특히 여자친구는 "낳는다고 끝이 아니라 부모가 되면 이 아이의 인생을 책임져야 한다"라고 말해 공감을 산다. 

확고한 여자친구의 의견에 서장훈과 이수근은 "자녀 계획이 합의 안 되면 결혼까지 한 발짝도 나아갈 수 없다. 대충 얼레벌레 결혼했다가는 안 좋은 결과를 초래한다", "어려운 문제다. 대충 입에 발린 소리로 넘어가면 안 된다"라며 두 사람의 마음을 이해한다.  

하지만 이후 반전이 밝혀진다. 보살들은 갑작스러운 의뢰인들의 이야기에 당황하고, 이수근은 "오해해서 미안하다. 중요한 얘기를 뒤에 하면 어떻게 하냐. 우리 둘만 이상하게 됐다"라며 진땀을 뺐다는 후문.

과연 의뢰인 커플은 상대방에게 원하는 대답을 얻고 무사히 결혼에 이를 수 있을까. 궁금증을 부르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46회는 오늘(3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