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설렘 품은 '별 따러 가자' 그룹 콘셉트 포토 오픈

우아!, 설렘 품은 '별 따러 가자' 그룹 콘셉트 포토 오픈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03 11: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Z세대 아이콘' 그룹 woo!ah!(우아!)가 상큼 발랄 매력이 폭발하는 그룹 콘셉트 포토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woo!ah!(우아!)의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의 그룹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하이틴 감성이 녹아든 woo!ah!(우아!) 멤버들의 그룹 콘셉트 포토는 wow!(와우, 팬덤명)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첫 번째 그룹 콘셉트 포토에서 woo!ah!(우아!) 멤버들은 스쿨룩을 착장하고, 순백의 매력을 자랑했다. 다섯 멤버들의 눈빛과 미소가 '별 따러 가자'의 콘셉트를 기대하게 한다. 

두 번째 사진에는 야구 점퍼로 포인트를 준 woo!ah!(우아!)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루시, 우연, 나나, 소라, 민서의 돋보이는 비주얼과 함께, 각자 야구 점퍼에 기록한 숫자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woo!ah!(우아!)는 오는 4일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를 공개한다. '별 따러 가자'는 어둠을 뚫고 나오는 아름다운 별빛처럼 woo!ah!(우아!)만의 빛으로 세상을 환하게 비추겠다는 반짝거리는 소망을 담은 곡이다. 강렬한 디스코 드럼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라며 "woo!ah!(우아!)의 새로운 여정을 알리는 첫 번째 곡 '별 따러 가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나나, 우연, 소라, 민서, 루시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4일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