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유정, '시크 헤어+성숙 눈빛'…'인스팅트 파트 2' 티저 오픈

온리원오브 유정, '시크 헤어+성숙 눈빛'…'인스팅트 파트 2' 티저 오픈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2.30 10: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 유정이 화사한 미모를 자랑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온리원오브 공식 SNS에 'Instinct Part. 2' 유정의 개인 티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유정은 점화된 라이터를 손에 들고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유정의 입술과 불꽃이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탄생시켰다. 여기에 시크한 헤어스타일과 성숙해진 눈빛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온리원오브는 'Instinct Part. 2' 관련 리에, 밀, 준지, 유정의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아직 나인과 규빈의 사진은 오픈되지 않은 상황. '라이온(lyOn, 팬덤명)'들은 나인과 규빈의 이미지와 더불어 'Instinct Part. 2' 발매일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지난 2019년 5월 'dot point jump'로 데뷔한 온리원오브는 당시 '고품격 슈퍼루키'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7월 발매한 'Produced by [myself]'를 통해 자체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졌다는 걸 입증했다.

아울러 23일 싱글 'Warm Winter Wishes'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한 온리원오브. 이들은 수록곡에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았다. 타이틀곡 'melting snOwman'은 나인과 규빈의 작사, 작곡, 편곡 참여로 주목받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