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킹' 장신영 VS 김승수, 겨울 제철 요리 대결 '승자'는?

'쿡킹' 장신영 VS 김승수, 겨울 제철 요리 대결 '승자'는?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2.01 17: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사진=JTBC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장신영과 김승수가 준결승전을 펼친다. 

오는 2일 오후 9시에 방송하는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이하 ‘쿡킹’, 연출 박범준)에서는 장신영과 김승수의 팽팽한 요리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MC 서장훈은 “박정현이 준결승 진출자를 모두 맞혔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박정현은 “이번 두 사람의 대결만큼은 예측 불가”라며 팽팽한 요리 대결의 기대감을 높였다.

준결승전 주제는 ‘겨울 제철 요리’. 해산물의 계절을 맞아 두 사람 모두 흰 살 생선인 광어와 대구를 주재료로 선정했다. 특히 장신영은 "고모의 지인까지 동원해 군산에 있는 횟집에 찾아가 광어 손질법을 배워왔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장신영이 준비한 요리는 대하로 만든 속을 광어살로 싼 어만두. 장신영의 엄청난 회 뜨기 실력에 일식 셰프 정호영 심사위원도 엄지를 치켜들었다는 후문. 하지만 MC들을 위한 여유분의 음식을 준비하다 실수를 범했고, 급기야 소스의 간을 맞추느라 많은 시간을 허비해 장신영의 요리 완성 여부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

김승수도 마파 대구 요리와 대구살 겨울 무밥으로 쿡킹에 대한 투지를 불태웠다. 김승수는 무를 통째로 튀기는 이색 조리법으로 시선을 끌었다고. 송훈 심사위원은 “한, 중, 일식 모두를 아우르는 요리”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쿡킹 왕좌에 도전하게 될 흰 살 생선 대첩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 주인공은 이날 오후 9시에 방송하는 JTBC ‘쿡킹 - 요리왕의 탄생’을 통해 공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