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밤' 루나, '러브 파라노이아' 발매…역대급 '흥폭발'

'너의 밤' 루나, '러브 파라노이아' 발매…역대급 '흥폭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1.29 10: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아이돌 밴드 루나의 '펑키 소울'이 폭발한다.

제작사 빅오션이엔엠은 오늘(29일) 정오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연출 안지숙/ 제작 빅오션이엔엠, 슈퍼문 픽쳐스) 아이돌 루나(LUNA)의 두 번째 싱글 'Love Paranoia(러브 파라노이아)'를 발매한다. 더불어 공식 SNS를 통해 'Love Paranoia' 뮤직비디오 또한 함께 공개한다.

'Love Paranoia'는 펑키한 베이스와 드럼패턴을 담은 팝 펑크 넘버의 곡. 다양한 코러스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더해져 트렌디한 사운드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28일 방송한 '너의 밤이 되어줄게' 루나의 합주 연습 장면에서도 공개돼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Love Paranoia' 뮤직비디오는 루나 멤버들의 공연 장면으로 채워질 예정. 특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 삽입되지 않은 장면이 담겼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루나는 '너의 밤이 되어줄게' 속 이준영, 장동주, 김종현(뉴이스트), 윤지성, 김동현(AB6IX)이 구성된 스타 밴드. 지난 8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Beautiful BreakuP(뷰티풀 브레이크업)' 은 음원사이트 멜론 최신 차트 44위 진입, 최고 순위 30위에 위치하는 등 높은 인기를 기록 한 바 있어, 'Love Paranoia'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루나는 앞으로도 계속 싱글을 발매하며 리스너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그로 인해 매번 색다른 콘셉트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루나의 향후 행보에 관한 기대감이 한층 더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너의 밤이 되어줄게' 루나의 'Love Paranoia'는 오늘(29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