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PT' 이천수, ♥심하은 다이어트 동참! '수영장 PT' 폭소

'브래드PT' 이천수, ♥심하은 다이어트 동참! '수영장 PT' 폭소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1.27 09: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브래드PT&GYM캐리' 이천수가 센스 넘치는 입담과 몸 개그를 자랑했다.

지난 26일 방송한 MBC 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이하 '브래드PT')에서 이천수는 심하은의 다이어트와 바디 프로필 촬영에 동행했다.

이천수는 '브래드PT'의 첫 구독자로서 아내 심하은의 다이어트를 지원해왔다. 그는 이번에 심하은과 수영장을 방문해 고강도 유산소 PT를 받았다. 특히 이천수는 물 속에서 아쿠아 타바타, 점핑 스쿼트, 암 스윙 등의 동작을 우스꽝스런 몸짓으로 소화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이기광이 "물 속에서 운동하는 게 더 힘들 텐데 잘 한다"고 칭찬하자 이천수는 "스페인 호흡법을 활용했다"고 답해 예능감을 뽐냈다.

'브래드PT' MC들은 이천수의 재치에 흠뻑 빠졌다. 영상에서 김길환 트레이너의 잘 생긴 외모가 나타나자 이천수는 "저 분과 내 카메라가 다른 거 아니냐"고 말해 MC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이천수는 사랑꾼의 면모를 선보였다. 심하은이 식당에서 김길환 트레이너에게 "제주도에서 식사를 한 번 대접하겠다"고 말하자 이천수는 "내 대본에 없던 멘트다"라며 질투심을 표현했다. 아울러 이천수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심하은이 바디 프로필 촬영장에 탱크톱을 입고 등장하자 물개박수로 환호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이천수를 향해 "신났다 신났어"라며 "입꼬리가 귀에 걸렸다"고 언급해 심하은을 향한 깊은 사랑을 확인했다.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 2, '골든일레븐2' 등 프로그램에서 '예능 스트라이커'로 활약 중인 이천수. 그가 앞으로 보일 행보에 시청자들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