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음악이 있는 겨울바다 감성여행… 창간 8주년 기념

시와 음악이 있는 겨울바다 감성여행… 창간 8주년 기념

  • 기자명 황혜영 기자
  • 입력 2021.11.24 11: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사의 섬, 강화도 기행…시낭송・민요·오카리나・백일장

'시와 음악이 있는 겨울바다 감성여행' 사고가 게재된 2021년 11월 24일자 1면.
'시와 음악이 있는 겨울바다 감성여행' 사고가 게재된 2021년 11월 24일자 1면.

[데일리스포츠한국 황혜영 기자] 코로나 장기화로 우울함의 찌꺼기를 털어내기에 제격인 ‘시와 음악이 있는 강화도 겨울바다 감성여행’이 오는 12월 18일 강화도 초지진 바닷가에서 열린다.

데일리스포츠한국은 창간 8주년을 기념해 독자와 함께 아주 특별한 겨울바다 감성여행을 떠난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년 섬에서 섬사랑시인학교 캠프를 여는 사단법인 섬문화연구소와 초지진어촌계 공동기획으로 열린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강화도는 우리 민족의 기원과 숱한 전쟁의 아픔으로 민초들의 한(恨)을 서린 섬이다. 몽골 침입으로 수도를 옮기면서 강도(江都)라 부르면서 유래한 섬 강화도. 강화도는 우리나라 4번째로 큰 섬으로 11개 유인도와 17개 무인도로 이뤄졌다.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해안선 길이 99㎞ 가운데 주요 역사 현장을 둘러보는 강화도 기행에 나선다.

‘詩와 음악이 있는 겨울바다 감성여행’은 시인들의 시낭송, 오카리나 남녀합주, 민요공연, 해변 백일장 등이 열리고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품, 참가자 전원에게 등대 기념품과 에코백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5만원이고, 데일리스포츠한국 인터넷판(http://www.dailysportshankook.co.kr) ‘詩와 음악이 있는 겨울바다 감성여행 참가신청서’를 통해 접수하고 선착순 마감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02-720-7120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