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인터뷰] '패장' 김형실 감독 "아쉽지만 선수들 기죽지 않고 열심히 잘 해줬다"

[현장인터뷰] '패장' 김형실 감독 "아쉽지만 선수들 기죽지 않고 열심히 잘 해줬다"

  • 기자명 차혜미 기자
  • 입력 2021.11.19 21: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퍼저축은행 김형실 감독. (사진=KOVO)
페퍼저축은행 김형실 감독. (사진=KOVO)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페퍼저축은행이 3연패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다음 경기를 준비한다. 

페퍼저축은행은 1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1-2022 V-리그 GS칼텍스와의 2라운드 맞대결에서 세트스코어 0-3(16-25, 18-25 21-25)으로 패배했다. 

경기 후 만난 김형실 감독은 "아쉬운 것도 아쉽지만 선수들이 기죽지 않았고, 피로도 있었는데 열심히 잘 해줬다"며 선수들을 칭찬했다. 

경기 전 김형실 감독은 휴식이 필요한 선수들을 위해 신인 선수들을 대기시킨다고 언급했다. 김 감독은 "박경현, 이한비, 엘리자벳에게 쉬고 싶은 사람 얘기해라고 했는데 다 하겠다고 하더라. 저로서는 해준다고 하니까 고마웠다. 다만 서채원 선수가 들어갈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준비해보겠다"고 말했다. 

이한비에 대해 걱정도 전했다. 김형실 감독은 "(이한비에게) 강약 조절을 잘해보자. 미스나도 괜찮다 때려봐라 하는데도 잘 안된다. 오늘도 어처구니 없게 두개나 아웃당했다. 이건 본인 만이 해결할 수 있다. 다시 한 번 자신감을 넣어줘야할 것 같다"고 말했다.

장충=차혜미 기자 h_yemi829@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