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화사X메이크스타, '길티 플레저' 예판 개시…'특별 선물' 가득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1.11.19 11:01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화사가 메이크스타와 함께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는 지난 11일 화사의 두 번째 싱글 'Guilty Pleasure' 예약 판매 페이지를 오픈, 전 세계 '무무'에게 특별한 설렘을 전했다.

메이크스타는 오는 23일까지 이번 예약 판매 페이지에서 'Guilty Pleasure'를 구매한 팬들 중 총 30명을 추첨해 화사의 친필 사인 CD를 선물한다. 또한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홀로그램 포토카드를 특전으로 마련,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뿐만이 아니다. 홍보 이벤트를 개최,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신보를 구입하고 응원글에 예약판매 공유 링크를 남긴 팬들 중 4명을 추첨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것. 이에 팬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지고 있단 귀띔이다.

화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Guilty Pleasure'를 발표한다. 화사는 죄책감을 느끼면서도 즐기는 행동을 뜻하는 'Guilty Pleasure'를 주제로 용기와 위안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 타이틀곡은 'I'm a 빛'으로 화사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다수의 외국의 유명 프로듀서진이 함께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