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파더', 수요일 밤 '뭉클 감동' 선사한 특별한 '힐링 예능'

'갓파더', 수요일 밤 '뭉클 감동' 선사한 특별한 '힐링 예능'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1.18 10: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갓파더'가 재미와 위로, 감동을 모두 잡은 '무공해 힐링 예능'으로 수요일 밤에 안착했다.

지난 17일 밤 10시 40분 방송한 KBS2 예능 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선 국민 부자(父子)들의 '3팀 3색' 케미가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또한 장민호가 첫 단독 콘서트에서 김갑수에게 손편지를 읽어준 순간은 3.2%(닐슨, 수도권 가구)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주현과 문세윤의 통나무집에는 전원주와 박정수의 깜짝 방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현의 새아들 문세윤을 보기 위해 이른바 '갓마더'들이 방문했던 것. 문세윤은 과일을 준비하거나 갈치, 소고기 등을 요리하며 이들을 세심하게 챙겼다. '먹방 요정'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만큼 요리 실력 또한 수준급인 문세윤. 전원주와 박정수는 문세윤 표 갈치, 소고기 요리에 연신 맛있다는 반응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문세윤은 전매특허 개인기 '한입만'까지 선보이며 '갓마더'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주현은 이같은 모습을 지켜보며 호기롭게 술먹방 개인기를 선보였지만, 무리수라는 평가를 받고 말았다. 이에 그치지 않고 주현과 문세윤은 팔이나 다리 근육을 자랑하는 등 끊임없이 매력을 어필해 웃음을 유발했다.

'재재 부자' 이순재와 허재는 무속인 정호근의 점집을 찾아 점괘를 보게 됐다. 정호근은 이들에게 살벌한 사주 풀이를 진행하며 궁합이 70점이라고 말한 상황. 허재는 "잘 모시는 것만이 정답"이라는 정호근의 말에 이순재를 살뜰히 챙길 것을 다짐했다.

허재는 이순재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는 게 좋다는 정호근의 말에 찜질방 데이트를 준비했다. 편백나무 톱밥 찜질, 족욕 스파까지 함께한 '재재 부자'. 이순재는 사과를 왼손으로 깎는 허재를 보며 자신과 닮은 점이 있다고 언급하는 등 아들과의 공통점을 자랑했다. '재재 부자'의 '익살 케미'는 연기 연습을 할 때 빛을 발했다. 허재가 어눌한 발음으로 연극 연기 대사를 이어갔기 때문. 하지만 이순재는 자신을 위해 노력하는 허재를 칭찬하며 "(궁합은) 90점이다"라고 말하는 등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갑수와 장민호의 이야기는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첫 단독 콘서트를 하게 된 장민호. 아들을 응원하기 위해 김갑수는 목에 좋은 곰탕 국물을 가지고 콘서트장을 찾았다. 이날 장민호의 콘서트엔 게스트로 정동원까지 찾아와 특별함을 더했다.

김갑수의 응원을 받은 장민호는 콘서트를 힘차게 시작하며 열창을 이어갔다. 특히 장민호는 콘서트 도중 "새로운 아버지가 생겼다"라고 언급하며 김갑수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장민호는 김갑수에게 직접 쓴 손 편지까지 읽으며 "아버지께서 와주셔서 정말 뜻깊은 공연이 될 것 같다"라며 "진짜 아버지라는 생각으로 많은 것을 공유하며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아버지에 대한 사랑을 보여준 장민호. 그는 '남자의 인생'을 노래하며 다시 한번 김갑수에 대한 고마움을 전해 이목을 모았다. 특히 노래하며 장민호가 흘린 뜨거운 눈물은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다.

'예능 치트키' 급 게스트들의 맹활약과 국민 부자들의 뜻깊은 시간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 '갓파더' 7회. 앞으로 수요일 저녁을 책임질 '갓파더'가 또 어떠한 재미를 보여줄 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갓파더'는 리얼 가족에서는 절대 보여줄 수 없었던 아버지와 아들 간의 '찐 마음'을 새롭게 만난 부자 관계를 통해 알아가는 초밀착 관찰 예능이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방송.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