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에이스' 켈리 父 팻 켈리 감독, 준PO 3차전 시구 나선다 [오피셜]

'LG 에이스' 켈리 父 팻 켈리 감독, 준PO 3차전 시구 나선다 [오피셜]

  • 기자명 차혜미 기자
  • 입력 2021.11.06 21: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시 켈리의 아버지 팻 켈리 감독. (사진=LG트윈스)
케이시 켈리의 아버지 팻 켈리 감독. (사진=LG트윈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기자] LG트윈스가 7일 두산과의 준플레이오프 3차전 경기에 앞서 승리 기원 시구를 실시한다.

LG는 7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의 2021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3차전을 펼친다. 이날 포스트시즌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LG트윈스 투수 케이시 켈리의 부친인 팻 켈리 감독이 시구를 하고 케이시 켈리가 시포를 한다.

팻 켈리는 야구선수 출신으로 1980년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메이저리그에 데뷔했으며, 신시내티 레즈의 코치를 거쳐 현재는 신시내티 레즈의 산하 AAA팀인 루이스빌 배츠 감독을 맡고 있다. 팻 켈리는 미국 플로리다에서 아들 켈리의 포스트시즌 선발 등판에 맞춰 한국으로 입국했고 지난 6일 켈리의 선발등판 경기인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 잠실야구장을 찾아 직접 응원한 바 있다.

이번 시구를 하는 팻 켈리는 “중요한 경기에서 시구를 하게 되어 영광이다. 특히 많은 LG 팬들 앞에서 시구를 하게 되어 더욱 영광이다. 내 아들 켈리가 한국에서 3년간 선발로 등판한 포스트시즌 경기에서 팀이 전부 승리를 거둔 것으로 알고 있다. 3차전 경기도 꼭 승리할 수 있도록 LG트윈스 선수들에게 그 좋은 기운을 전해주고 싶고 아버지의 마음으로 우리 LG트윈스를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