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허재X김병현X전태풍X하승진 힘입어 月 예능 동시간대 1위

'안다행', 허재X김병현X전태풍X하승진 힘입어 月 예능 동시간대 1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0.19 11: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일명 '불낙 사건'의 주인공, 허재와 홍기환 심판의 '역사적 만남'이 '안다행'을 통해 공개됐다.

지난 18일 밤 9시 방송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에선 허재와 김병현, 전태풍, 하승진의 자급자족 라이프가 이튿날이 그려진 가운데 5.9%(닐슨, 수도권 가구)의 시청률을 기록, 3주 연속 동시간대 월요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나타냈다.

또한 2049 시청률에서도 1.8%로 동시간대 월요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 '안다행'의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했다. 화제성과 경쟁력의 지표로 사용되는 2049 시청률이기에 더욱 의미가 더욱 깊다는 평가다.

자급자족 라이프 이튿날을 맞이해 꼭두새벽부터 전태풍과 하승진의 단 잠을 깨우며 식재료 구하기에 나선 허재. 그는 '이장' 타이틀에 어울리는 리더십을 발휘, '안다행'의 새로운 에이스로 거듭났다.

더욱이 허재는 불 피우기를 제대로 해내지 못하는 전태풍과 꽃게를 주방세제로 손질하는 모습으로 경악을 안긴 김병현 등 '허당 멤버'들을 이끌면서도 맛깔 나는 식사를 완성시켰고, '빽토커' 스튜디오의 안정환과 현주엽도 감탄을 쏟아냈다.

허재와 함께 요리의 '일등공신'은 하승진이었다. 특히 하승진이 아침을 준비하며 꽃게찜 양념을 뚝딱 완성시키는 장면에선 시청률이 7.6%까지 치솟아 '안다행' 최고의 1분에 선정됐다. 이 과정에서도 허재와 하승진은 매콤함을 두고 고춧가루와 고추장으로 언쟁을 벌여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허재의 180도 달라진 모습은 바로 깜짝 손님 때문이었다. "이게 불낙이야"라는 '밈(meme)'의 주인공 홍기환 심판이 방문한 것. 허재는 '조던 닮은꼴 도라지'를 품은 냄비밥과 장어구이, 그리고 특제 불낙전골을 대접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안다행'표 자급자족 밥상에 엄지를 치켜세운 것도 잠시, 허재와 홍기훈 심판은 '불낙 사건'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면서 다시 한번 판정에 대한 치열한 의견대립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안다행'의 질주는 멈추지 않는다. 2020 도쿄 올림픽에서 뜨거운 감동을 안긴 남자 펜싱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리스트 김정환, 김준호, 오상욱의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 이들의 새로운 자급자족 라이프는 오는 25일 밤 9시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