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나나, 웹드 '일진에게 반했을 때' 출연 확정…'새 매력' 품는다!

우아! 나나, 웹드 '일진에게 반했을 때' 출연 확정…'새 매력' 품는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0.19 11: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걸그룹 woo!ah!(우아!) 나나가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캐스팅됐다. 

woo!ah!(우아!) 나나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19일 "나나가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윤아라 역을 맡았다"라고 밝혔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웹드라마 메가 히트작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세 번째 시즌으로, 단지 공부 좀 못하고 목소리가 컸을 뿐인데, 누군가의 편견으로 ‘일진'으로 구분되어 버렸던 인물들이 대학생이 되어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청춘 성장 로맨스를 그린다.

나나가 맡은 '윤아라'는 주아대학교 연극영화과 여신으로, 자신을 진심으로 좋아해준 정지성 덕분에 스스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캐릭터이다. 지성을 향한 마음이 사랑인지 우정인지 혼란스러워하며 정지성의 재수 생활이 끝나길 기다린다.

나나는 지난해 12월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에서 '요즘 애들의 정석'이자 여신 미모를 탑재한 '슈퍼인싸' 채보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첫 연기 도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나나는 자연스러운 연기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차세대 연기돌'로서 성장 가능성을 내비쳤다. 

woo!ah!(우아!) 나나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를 즐겨보던 시청자였는데 이렇게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 합류하게 돼서 기쁘다"라며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 전작에서 마무리 되지 않았던 윤아라와 정지성과의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나나가 속한 그룹 woo!ah!(우아!)는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행보를 보여주며 대중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