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직원 '킬러' 상사 사연…'레전 썰' 등극

'썰바이벌', 직원 '킬러' 상사 사연…'레전 썰' 등극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0.15 09: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썰바이벌'에서 직원 '킬러' 직장 상사가 만장일치 레전 썰에 등극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는 모모랜드 주이가 출연한 가운데 '킬러' 썰이 레전 썰로 선정됐다.

'킬러'는 직원들을 못살게 구는 상사에 대한 이야기였다. 자신이 마음에 안드는 직원이 있으면 모두가 있는 자리에서 면박을 주고 괴롭혀서 결국 퇴사하게 만드는 것. 썰남 역시 '킬러' 상사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급기야 전혀 관련이 없는 부서로 발령이 나게됐다. 결국 썰남은 휴직을 결정했고, 다시 일을 할 수 있을지 고민에 빠졌다.

주이는 "동료나 친구가 아닌 상사라서 더 힘들었을 것"이라며 썰남의 상황을 안타까워했다. 주이와 MC들은 썰남만의 문제가 아니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직장 내 따돌림' 상황인 '킬러' 키워드에 공감하며 만장일치 레전 썰로 선정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이의 다이어트 경험담이 공개됐다. 최근 많은 감량을 한 주이는 "어제도 먹고 싶었는데 참았다. 지금은 욕심이 생겨서 다이어트를 한다"며 지금도 다이어트 중임을 고백했다. 특히 "오이 2개에 닭가슴살 400g, 소고기 200g, 사과 한두개를 하루에 나눠서 먹었다"고 말해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방송 시작부터 '썰바이벌' 애청자임을 밝힌 주이는 "출연해서 보니 정말 다르다. TV로 봤을 때는 조금 답답함이 있었다면, 직접 나와보니 사연자와 공감을 하고 사연자들의 행동에 이해가 됐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소재 불문, 장르 불문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신개념 토크쇼 '썰바이벌'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