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미래소년, '뱅업' 후속 활동 개시! '에너제틱 매력' 눈길

'더쇼' 미래소년, '뱅업' 후속 활동 개시! '에너제틱 매력' 눈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0.13 11: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이 '더쇼'에서 'Bang-Up'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미래소년은 지난 12일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 수록곡 'Bang-Up'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미래소년은 '더쇼'에서 스포티한 매력이 느껴지는 트레이닝 복을 입고 'Bang-Up' 무대를 선보여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무대 장인' 미래소년이 가장 어려웠다고 언급했던 만큼, '더쇼'에서 선보인 'Bang-Up' 퍼포먼스는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해 이목을 모았다.

미래소년의 'Bang-Up'은 파워풀한 Future EDM 장르로 신스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비트가 어우러진 곡. 미래소년은 'Bang-Up'을 통해 소년들의 패기 넘치는 자신감과 가슴 뛰는 외침을 표현하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냈다.

미래소년은 최근 'Bang-Up'으로 후속 활동을 예고해 글로벌 '나우(NOW, 팬덤명)'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Bang-Up' 퍼포먼스 영상은 지난달 미래소년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후 현재까지도 팬들의 관심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 미래소년은 오늘(13일) 오후 5시 방송하는 MBC M '쇼! 챔피언'에서도 'Bang-Up'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미래소년은 지난 8월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를 발매하며 글로벌적인 인기를 기록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Splash'는 컴백 첫 주 4만6000장의 판매량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베트남, 태국, 네덜란드 등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던 것. 

미래소년은 지난 3월 'KILLA-MIRAE 1st Mini Album'으로 데뷔한 이후 'Splash - MIRAE 2nd Mini Album'를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이며 '슈퍼루키' 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