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3', 내 여친이 진상이다?! '버라이어티 연애史' 예고

'연참3', 내 여친이 진상이다?! '버라이어티 연애史'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0.12 08: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시한폭탄 같은 여친과의 버라이어티한 연애가 공개된다. 

오늘(12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93회에서는 5개월째 연애중인 고민남의 사연이 찾아온다. 

무던하고 화를 잘 내지 못하는 고민남과 불의를 보면 절대 참지 못하는 여자친구,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성격에 이끌려 연인이 된다. 

그러나 여친은 늘 과격한 대응으로 일을 크게 키운다. 새치기한 사람과 몸싸움이 붙어 경찰서를 가거나 운전하면서 세상에 있는 모든 욕을 다하는 것. 여친의 모습을 보며 고민남은 여친이 단순히 불의를 못 참는 게 아니라 그저 화가 많은 사람인 것을 알게 된다. 

이에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제대로 화내는 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한혜진은 "나는 소리를 지르면서 한강을 달린다"라고 털어놓고, 곽정은은 "화를 꼭 내야 할 상황이 있다. 대신 화내는 모습이 녹화되어 모든 사람들이 보게 된다고 하더라도 떳떳한 정도라면 괜찮게 화를 낸 거다"라고 팁을 전한다. 

그러던 어느 날, 고민남은 여친을 알고 있다는 친구의 이야기를 듣는다. 이어서 고민남의 가족에게서는 걱정 섞인 연락을 받는다. 이에 한혜진과 김숙은 "어마어마한 일인가보다", "무슨 짓을 했길래 그러냐"라며 궁금해 한다.

과연 여친의 실체는 어떤 모습일까. 언제 터질지 모르는 여친과의 연애 이야기가 전해질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93회는 오늘(1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