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新 타이틀곡은 '블랙 크라운'…'글로벌 킹메이커' 설렘 선사

킹덤, 新 타이틀곡은 '블랙 크라운'…'글로벌 킹메이커' 설렘 선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0.06 13: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킹덤(KINGDOM)이 '블랙 크라운(Black Crown)'으로 돌아온다.

킹덤(무진, 루이, 단, 치우, 아서, 아이반, 자한)은 6일 자정 공식 SNS에 세 번째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3. 아이반(History Of Kingdom : Part Ⅲ. IVAN)'의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 '페이트 버전(Fate ver.)'과 함께 타이틀곡 명 '블랙 크라운'을 공개했다.

'페이트 버전'의 단체 콘셉트 버전엔 검은색 왕관을 둘러싸고서 일제히 손을 뻗은 킹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킹덤은 고급스러운 흰색 의상과 대비되는 왕관, 그리고 이와 어우러진 장엄한 연출로 글로벌 '킹메이커(KING MAKER, 팬덤명)'에게 설렘을 안겼다.

킹덤은 총 8부작, 8개의 앨범을 통해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을 표현하는 대서사시를 그리고 있다. 이번 앨범에서는 '비의 왕국'과 '구름의 왕국'에 이어 아이반의 '눈의 왕국'을 배경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낼 계획이다.

킹덤은 컴백에 앞서 '눈의 왕국'의 힌트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들로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중. 아울러 곧 베일을 벗을 예정인 세 번째 콘셉트 포토는 물론, '블랙 크라운'의 트레일러와 뮤직비디오 티저에도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한편, 킹덤은 오는 21일 '눈의 왕국'을 배경으로 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3. 아이반'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블랙 크라운'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