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3', 前 남친과 연락 못 끊는 여친…진심은 무엇?

'연참3', 前 남친과 연락 못 끊는 여친…진심은 무엇?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10.05 15: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전 연인에게 정리할 시간을 줘야 한다는 생각을 가진 여친과 그 반대의 생각을 가진 고민남이 대립한다. 

오늘(5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92회에서는 새로운 연애를 시작한 커플의 사연이 공개된다. 

카페 사장과 손님으로 만난 두 사람. 이별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고민남을 위로해주며 점점 가까워진 두 사람은 어느새 연인이 된다. 
 
그러나 여친의 전 남친이 자꾸만 여친을 찾아온다. 전 남친은 자신들이 5년이나 만났다면서 헤어진 게 아니라고 주장하고, 여친은 전 남친에게 시간이 필요할 거라며 연락을 받아준다. 

이런 여친의 행동에 대해 서장훈은 "5년 만난 사람을 무 자르듯 자르기 쉽지 않을 것이다. 아니면 전 남친에게 보여주기 식으로 새로운 남자 만났을 수도 있다"라며 여친을 의심한다.  

이에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이별 후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기 좋은 시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한혜진은 "기간은 사람마다 다른 거 같고, 문득 그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을 때 더 이상 밉다는 감정이 안 생길 때인 것 같다"라고 말해 공감을 산다.  

이후 고민남은 여친을 믿어보려고 하는데, 이번엔 전 남친의 가족에게서 연락이 온다고. 김숙은 "불안한데"라며 안타까워하고, 곽정은은 "오늘 잔잔하게 사람 기 빨리게 만든다"라며 괴로워했다는 후문.  

과연 전 연인과 계속 연락하는 여친의 진심은 무엇일까. 결말이 공개될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92회는 오늘(5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