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양세형 한마디에 '김지민 분노'…어쩌다?

'썰바이벌' 양세형 한마디에 '김지민 분노'…어쩌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30 11: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개그맨 양세형이 '썰바이벌' MC 황보라의 구애에 단호한 입장을 보였다.

오늘(30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은 '누구냐 넌!'을 주제로 진행되는 가운데 양세형이 출연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한 양세형은 오프닝부터 재미에 대한 기대를 끌어 올리는 MC들의 소개에 부담감을 토로했다. 급기야 양세형은 "이렇게 부담스러울 것이면 안 올 걸 그랬다"며 녹화 중단 위기를 만들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양세형은 '누구냐 넌!'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자신을 비롯해 3MC를 다섯 글자로 표현할 예정이다. 박나래는 '언제나 환영'이라고 좋게 표현한 것과 달리 김지민은 '교양있는 척'이라고 말해 김지민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 녹화에서 양세형은 '악연' 썰 소개에 앞서 "관상은 과학이다. 첫 인상을 잘 파악해 사전에 손절하는 편"이라며 긴 세월 연예계 활동을 했음에도 악연이 없는 비결을 공개할 예정이다.

양세형의 말에 황보라는 "같이 방송을 한 적이 있다. 아주 영리하더라. 내가 남자친구가 없었으면 (남자친구로) 괜찮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황보라에 대한 양세형의 생각이 밝혀져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과연 양세형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은 '누구냐 넌!'을 주제로 '노래방', '살인', '계략', '악연', '은행' 등 5개의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상상초월 '누구냐 넌!' 썰이 함께하는 '썰바이벌'은 오늘(30일) 밤 10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