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프런트맨 6인, '야간작업실' 출연…경연 비하인드 예고

'슈퍼밴드2' 프런트맨 6인, '야간작업실' 출연…경연 비하인드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29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슈퍼밴드2' 최종 6팀의 프런트맨이 적재와 만난다. 

JTBC '슈퍼밴드2'(연출 김형중, 김선형)에 출연 중인 기탁, 윌리K, 황린, 제이유나, 린지, 양장세민이 29일 적재가 진행하는 네이버NOW. '야간작업실'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들은 각각 CNEMA(시네마), CRAXILVER(크랙실버), KARDI(카디), Poco a Poco(포코아포코), THE FIX(더 픽스), The Whales(더 웨일즈)의 프런트맨으로, 팀의 대표로서 '슈퍼밴드2' 경연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프런트맨 6인은 호스트 적재와 함께 화제를 모은 각 팀의 레전드 무대 영상을 복습하는 것은 물론, 숨겨진 입담을 발휘하며 정취자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야간작업실'을 위한 고품격 라이브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는 후문. 개성 강한 6팀의 음악적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슈퍼밴드2'는 글로벌 K-밴드의 탄생을 그리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오는 4일 밤 9시 생방송 파이널 라운드를 앞두고 있다. 지난 27일부터 '슈퍼밴드2'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NOW. 를 통해 온라인 사전 투표가 동시 진행되고 있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JTBC '슈퍼밴드2' 최종 6팀의 프런트맨이 출연하는 적재의 '야간작업실'은 29일 밤 11시 네이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