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나우'와 함께 '시네마 데이트'…핑크빛 애정 '뿜뿜'

미래소년, '나우'와 함께 '시네마 데이트'…핑크빛 애정 '뿜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26 08: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MIRAE)가 '나우'와의 특별한 데이트를 즐겼다.

미래소년은 지난 25일 오후 서울 CGV상봉에서 '나우'(NOW, 팬덤명)와 함께하는 시네마 데이트 행사를 열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

이번 이벤트는 좌석간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진행됐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의 타이틀곡 'Splash'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미래소년은 컴백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미래소년 멤버들은 무대에 올라 "오랜만에 나우들을 만나서 너무나도 행복하다"며 시네마 데이트에 함께해 준 팬들과 반갑게 마주했다. 또한 팬들과 즐겁게 영화를 감상한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미래소년의 인화 사진 세트,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전달하며 뜻깊은 시간을 완성했다.

앞서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 활동 당시에도 무비 팬 미팅을 개최했던 미래소년은 "데뷔 팬 미팅에선 무대도 보여드릴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인사만 나눌 수 있어 아쉽다"면서 "다음에 만나는 기회가 생긴다면 더 많이 함께 이야기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새로운 만남을 기약했다.

미래소년의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넘버. 처음 만난 바다에 대한 설렘, 그리고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아내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Splash'에는 미래소년 멤버 이준혁과 카엘이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 성장을 이뤘다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실제로 미래소년은 'Splash'를 통해 데뷔 후 첫 음악 방송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음원 성적 또한 공개 직후 아이튠즈 K-POP차트에서 베트남 4위, 네덜란드 5위, 태국 5위, 일본 31위 등에 이름을 올려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음반 역시 발매 첫 주 4만6000여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전작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의 성적을 훌쩍 뛰어넘었다.

'Splash'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닷새 만에 1000만뷰에 이어 일주일 만에 1500만뷰, 열흘 만에 1900만뷰 고지까지 점령하는 등 국내외 팬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미래소년은 'Splash' 랜덤 스피드 버전 및 미래고등학교 버전 등의 영상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더욱이 최근에는 독보적 난이도의 수록곡 'Bang-Up'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공개, 85만뷰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