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축구
울산 이청용, 8월 게토레이 ‘G MOMENT AWARD’ 수상
  • 최정서 기자 adien10@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1.09.17 14:28
  • 댓글 0
울산 현대 이청용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울산의 베테랑 미드필더 이청용이 8월 'G MOMENT AWARD(게토레이 승리의 순간)'의 주인공으로 뽑혔다.

게토레이 'G MOMENT AWARD'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 브랜드 게토레이와 K리그가 손을 잡고 지난 2020시즌에 신설한 상이다. 매월 승리팀의 득점 중 가장 역동적인 골을 넣은 선수에게 수여한다. 2명의 'G MOMENT' 후보를 대상으로 K리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의 팬 투표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8월 'G MOMENT AWARD'를 두고 울산 이청용과 제주 이창민이 맞붙었다. 이청용은 26라운드 수원전에서 후반 37분 공을 살짝 들어 올리는 드리블로 수비수를 제친 뒤 왼발 발리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이창민은 28라운드에 서울을 상대로 전반 27분 페널티 박스 밖에서 시원한 중거리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팬 투표 결과 총 12184표(79.8%)를 얻은 이청용이 3,089표(20.2%)를 얻은 이창민을 제치고 8월 'G MOMENT AWARD'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청용에겐 상금 100만 원과 트로피가 전달되며, 시상식은 32라운드 광주와의 홈경기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향후 월별 'G MOMENT AWARD' 수상자를 대상으로 팬 투표를 통해 올해 최고의 'G MOMENT'를 가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