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Bang-up' 퍼포먼스 영상 공개...'퍼포먼스 맛집'

미래소년, 'Bang-up' 퍼포먼스 영상 공개...'퍼포먼스 맛집'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9.11 09: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사진=DSP미디어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미래소년이 'Bang-Up' 퍼포먼스로 다이나믹한 에너지를 발산한다. 

DSP미디어는 오늘(11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에 미래소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수록곡 'Bang-Up'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한다.

'Bang-Up'은 파워풀한 Future EDM 장르로 신스 사운드와 에너제틱한 비트가 어우러져 '댄스본능'을 유발하는 곡이다. 'Splash'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던 미래소년은 'Bang-Up'을 통해 소년들의 패기 넘치는 자신감과 가슴 뛰는 외침을 표현한다. 

미래소년은 'Bang-Up' 퍼포먼스 비디오에서 농구장을 배경으로 화려한 스포티룩을 선보인다. 미래소년은 "'Bang-Up' 안무가 그동안 준비한 것 중 가장 어려웠다"며 독보적 난이도를 지닌 'Bang-Up'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미래소년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넘버로, 처음 만난 바다에 대한 설렘과 파도치는 물결 속에서 겁먹지 않고 계속해서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의지를 담았다.

지난 25일 공개된 미래소년의 'Splash'는 발매 첫 주 판매량이 4만 6천장에 달하는 등 데뷔 앨범 'KILLA-MIRAE 1st Mini Album'이 기록한 2만 6천장을 훌쩍 넘기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Splash'는 발매 직후 베트남, 태국, 네덜란드 등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고, 최근 국내 음악방송 프로그램 1위 후보에 올라 '2021 슈퍼루키'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