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돌아온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선두로 가을 시즌 음료 출시

스타벅스, 돌아온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선두로 가을 시즌 음료 출시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1.09.07 13: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사진=스타벅스코리아)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스타벅스가 올 가을 다시 돌아온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선두로 본격적인 가을 시즌의 시작을 알린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9월 7일부터 10월 11일까지 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포함한 가을 시즌 음료 3종, 푸드 3종, MD 31종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2021 가을 프로모션을 본격 시작한다.

그을린 카라멜 파우더로 반짝반짝한 외관을 자랑하는 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크림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 쫀쫀한 글레이즈드 폼과 달콤한 카라멜 파우더가 매력적인 스타벅스만의 아인슈페너 음료다. 쌉싸름한 커피 뒤에 따라오는 진한 달콤함은 산뜻한 가을 맞이 기분전환에도 제격이다.

2019년 가을 첫 선을 보인 이후 출시된 지 3주가 되지 않아 누적 판매 100만잔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과 성원으로 작년에 이어 올 가을에도 재출시되며 3년 연속 스타벅스의 명실상부한 가을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함께 선보이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는 글레이즈드 폼의 치즈 풍미와 달콤쌉싸름한 녹차의 맛이 돋보이며,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는 산뜻한 사과 향과 홍차 맛의 은은한 조화가 매력적이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가을 푸드로 즐기는 세계 여행”을 컨셉으로 구운 풀드 포크의 BBQ향과 피클과 머스터드 소스의 새콤함이 특징인 ‘올라 쿠바노 샌드위치’,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 위에 가을빛 브라운색 크림과 달콤한 보늬밤이 올라간 ‘몽블랑 치즈 케이크’, 진한 가나슈 필링과 달콤한 초콜릿 칩이 매력적인 ‘가나슈 품은 초콜릿 스콘’ 등 가을 시즌 푸드도 3종 출시한다.

더불어, 차분한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MD상품 31종도 선보인다. 선선한 가을 야외에서 쓰기 좋은 ’21 SS 스탠리 오텀 푸드자(414ml)’, ’21 오텀 피크닉 매트 세트’, 귀여운 다람쥐 피규어로 책상에 가을 분위기를 불러올 ’21 오텀 도토리 오거나이저’ 등 다채롭고 실용적인 MD 상품을 출시한다. MD 31종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스타벅스 공식 유튜브 채널 스벅TV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가을 시즌 시작을 맞아 9월 7일부터 9월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프로모션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품목당 별3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