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비즈니스 브랜드
동아오츠카, 지역사회 코로나19 백신접종자 수분보충 위한 포카리스웨트 지원
  • 최정서 기자 adien10@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1.08.19 14:44
  • 댓글 0
청주시 청원보건소에서 진행된 제품 전달식에서 청원보건소 관계자들과 동아오츠카 청주공장 임직원들이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동아오츠카가 생산공장이 위치한 안양∙청주∙칠서 3개 지역사회 내 예방접종센터 및 보건소에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를 위한 포카리스웨트를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

질병관리청은 백신 접종 후 미열이 있는 경우 충분한 수분 섭취와 휴식을 취할 것을 안내한다.

또한 많은 의료 전문가들 역시 발열이나 단순 근육통 등 경미한 이상반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백신 접종 전후 충분한 수분 섭취와 전해질 보충이 필요하다고 설명한다.

이에 동아오츠카는 생산공장 내 지역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백신 접종자들의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위한 포카리스웨트 지원을 기획했다.

동아오츠카는 안양∙청주∙칠서 지역 내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및 보건소 10곳에 소비자가 기준 3천여 만원 상당의 포카리스웨트 1040박스(20800개)를 전달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ESG 경영에 대한 중요성이 커진 만큼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협력을 도모할 수 있는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실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지난 11일 행정안전부, 대한적십자사와 민관협력의 일환으로 수도권 임시선별검사소 131개소에 의료진, 자원봉사자 및 검사 대기자들을 위한 이온음료와 폭염응급키트를 지원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