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온라인 공병수거 서비스’ 실시

이니스프리, ‘온라인 공병수거 서비스’ 실시

  • 기자명 한민정 기자
  • 입력 2021.07.06 09: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 적립·리워드 선물 증정 등 혜택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대표 친환경 캠페인 ‘공병수거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 공병수거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

온라인 공병수거 서비스는 오프라인 매장 접근성이 좋지 않은 고객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도입한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다 사용한 이니스프리 공병 10개를 모은 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수거 신청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1회 당 수거 가능한 공병 수량은 10개다. 제품별 구매 페이지에서 제품 옆 ‘공병수거 마크’로도 확인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은 화장품 용기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다 쓴 화장품 용기를 수거해 재활용하고, 캠페인에 동참한 고객들에게 뷰티 포인트 등을 적립해 주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고객들이 반납한 공병은 제품 용기로 재탄생되거나 인테리어 자재 등으로 재활용되고 있다.

지난 6월부터는 공병수거에 동참해 주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공병 프리퀀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공병 프리퀀시는 지구를 위해 재활용을 실천하고 스티커를 모으는 착한 프리퀀시로, 공병을 반납하면 포인트 적립은 물론 누적 스티커 개수에 따라 리워드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