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부터 관리까지… 한국타이어, ‘all my T 서비스’ 론칭

구매부터 관리까지… 한국타이어, ‘all my T 서비스’ 론칭

  • 기자명 황혜영 기자
  • 입력 2021.06.23 17: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 비교 예약구매·품질관리·안심은행서비스 등 원스톱 솔루션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황혜영 기자] 한국타이어는 원스톱 타이어 케어 서비스를 런칭했다.

원스톱 타이어 솔루션 `티스테이션 올마이티(all my T)` 서비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원스톱 타이어 솔루션 `티스테이션 올마이티(all my T)` 서비스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이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 서비스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를 출시했다.

티스테이션은 축적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고객에게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으로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는 편리한 타이어 쇼핑 환경 조성은 물론 최고의 카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엄선된 타이어 전문가가 고객의 개인 성향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고 세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바이(Smart Buy)’, ‘스마트 서비스(Smart Service)’, ‘스마트 드라이브(Smart Drive)’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스마트 바이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을 손쉽게 비교 선택하고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티스테이션의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고객의 차량에 맞는 타이어 추천 상담과 타이어 가격을 비교 선택하여 예약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함께 12개월 혹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스마트페이’ 서비스도 함께 마련했고,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에게는 5% 상시 할인도 제공한다.

두 번째 스마트 서비스는 최고의 전문 케어를 고객의 일정에 맞춰 진행해주는 서비스다. 먼저 공기압, 엔진오일, 배터리, 워셔액 등 5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전문가의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오늘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에 바로 장착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 고객이 있는 곳까지 직접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픽업서비스’는 물론, 일요일에도 장착 가능한 ‘휴일 지킴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 드라이브는 고객이 일일히 신경 쓰지 않아도 구매한 타이어를 장착하고 차량을 운행하는 동안 품질 관리를 보장해주는 서비스다. 고객의 실수로 타이어가 파손돼도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안심서비스’, 디지털 이력 관리를 통해 정기적인 점검 주기를 알려주는 ‘디지털 알림서비스’, 겨울용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보관서비스’를 제공한다.

티스테이션은 서비스 런칭과 동시에 TV CF도 함께 공개하며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는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 중 ‘티스테이션 all my T 스토어’에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닷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