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확인 비행물체가 서울시를 침공했다?

미확인 비행물체가 서울시를 침공했다?

  • 기자명 이수경 기자
  • 입력 2021.06.03 09: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밴드 히미츠, 첫 정규앨범 '화성침공' 발매... 20일 쇼케이스

오는 20일 오후 6시 서울 서교동 플렉스라운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는 팝밴드 히미츠(HeMeets).
오는 20일 오후 6시 서울 서교동 플렉스라운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는 팝밴드 히미츠(HeMeets).

미확인 비행물체가 서울시를 침공했다?

팝밴드 히미츠(HeMeets)의 첫 정규 앨범 ‘화성침공’이 오는 10일 발매된다.

2016년 ‘Cecil Hotel’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한 히미츠는 2018년 4인조 밴드체제로 개편해 부산국제록페스티벌, 홍콩인디밴드페어 등 국내외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지난해엔 그린플러그드페스티벌 신인에 선발돼 음악적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앨범은 히미츠가 그룹사운드로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첫 정규 앨범이다. 서울시를 갑작스럽게 침공한 미확인 비행물체를 소재로 한 타이틀곡 ‘화성침공’을 비롯해 핼러윈데이를 맞아 1년 만에 외출한 ‘드라큘라’, 젊은이의 플러팅을 유머 있게 그려낸 ‘작업의 정석’ 등 가사와 소재에 과감한 시도를 한 12곡을 수록했다.

앨범의 사운드 면에선 복고 스타일의 신디사이저와 효과음 장치를 폭넓게 활용해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화성침공의 뮤직비디오는 스텔라장 ‘우르르 쾅쾅쾅’, No Vacation의 ‘beach Bummer’ 등 유튜브 애니메이션 콘텐츠로 알려진 애니메이터 트넙(TNUP)이 감독을 맡아 역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선보였다.

히미츠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서교동 플렉스라운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연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